로고

Home
  >  
Community
  >  
한스랭이야기
한스랭이야기
Community
최시후 학생 후기 by 관리자작성일 : 25.03.06

 저는 중 2 때까지 학교 운동부 활동을 하다가 그만 두고, 남들보다 늦게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영어공부를 도와줄 학원을 찾아야 했는데 마침 친구의 소개로 한스랭에 다니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우연하게 다니게 된 한스랭 학원에서 공부하며 비록 짧은 기간이지만, 영어에 대한 지식을 많이 쌓을 수 있었고 영어 외에 다른 과목을 공부할 때도 계획을 세워 할 수 있는 좋은 습관을 기를 수 있었습니다.
 전에 혼자 공부할 때는 힘들게 90점대를 만들었는데 한스랭에서 공부하며 학교 영어내신은 늘 100점을 받았고, 고등학교 모의고사 푸는 실력도 많이 오르게 되었습니다. 선생님의 문법 설명은 제가 어려워하는 부분을 이해하기 쉽게 만들어주었고, 모의고사 시간에 듣는 각 지문에 관련된 배경지식의 설명은 제게 부족했던 다양한 분야에 대한 상식을 넓혀 주어 문제 푸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작년엔 전국 스피치 대회에도 출전하여, 제 부족했던 원고를 업그레이드해주시고, 연습과정에서 내내 코치해주신 선생님 덕분에 금상에 입상하기도 했습니다. 3학년 말 외국어 고등학교 진학을 꿈꿀 정도로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커졌는데 아쉽게도 2학년 초의 국어과목 성적 하나가 발목을 잡아 합격하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만큼 성장한 것이 다 한스랭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한스랭은 영어를 잘 가르쳐 줄 뿐만 아니라 선생님들께서 정말 친절하십니다. 학교 선생님이라면 왠지 어려워 모르는 부분이 있어도 다가가 질문하기가 힘든데, 친근한 한스랭 선생님들께는 언제나 부담 없이 제가 모르는 모든 것을 질문할 수 있었고 항상 친절하고 상세한 답변을 얻었습니다. 앞으로 살아가며 여러 선생님들을 만날 텐데, 한스랭에 계셨던 선생님들은 아무도 잊고 싶지 않습니다. 만약 영어 학원을 고민 중이라면 제 이 경험을 바탕으로 한스랭 어학원을 자신 있게 추천합니다.
    댓글 0
댓글은 로그인한 사람에게만 허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