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한스랭 어학원의 마켓데이 행사를 소개합니다.
한스랭 어학원은 매년 어린이날과 할로윈데이에 년 2회 마켓데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날은 친구들이 그 동안 수업시간에 모은 포인트를 달러로 바꾸어 쇼핑과 맛있는 스낵을 즐기는 시간을 가집니다.
행사의 이모저모를 살펴볼까요?
마켓 데이는 크게 Stationary shop , Game room, Snack Bar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Stationary shop의 풍경입니다.
친구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상품들로 고르고, 예쁘게 진열까지 마친 한스랭 주니어 선생님들의 센스가 돋보이지 않나요?
행사가 시작되기전 바꾼 달러를 가지고 각자 정해진 교실에서 대기하다가 순서대로 각각의 행사장을 돌아다니게 됩니다.
실제로 가장 많은 쇼핑이 이루어지는 stationary shop 은 그야말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지요.
Are you guys ready for shopping?
Snack Bar에서는 떡볶이와 김말이 튀김,,그리고 음료수를 맘껏 즐길수 있지요.
Stationary Shop에 가기전의 친구들은 지갑을 절대 열지 않아요.... 하지만 우리 센스쟁이 선생님들께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배불리 먹을 수 있도록 통크게 쏘셨답니다.
사진에 미처 담지는 못했지만... 달러가 부족한 친구들은 춤이나 노래등의 장기자랑을 통해서 친구들과 선생님을 즐겁게 해주기도 하며...다 같이 맛있는 스낵을 즐길수 있었던 Market Day였습니다.
짜잔~~드디어 Game Room. 한스랭 주니어 센스쟁이 선생님들이 가장 고민을 많이 하고 여러가지 의견이 나왔던 Game room이라지요..
종이컵을 이용한 Group Game과 원어민 선생님과 함꼐하는 Word Game.....중간중간 댄스타임까지....
저학년 친구들의 댄스타임이 정말 즐거웠다는 소문이 들려오기도 합니다.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진행했던 Market Day~~
한스랭 주니어 친구들 모두가 즐거운 추억으로 남는 날이었으면 좋겠네요.
다음번 Market Day 때는 더욱 더 즐겁게 준비해보도록 할께요~~^^
See you ag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