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은 매년 10월 31일 그리스도교 축일인 만성절 전날, 마국 전역에서 다양한 복장을 갖춰 입고 벌이는 축제랍니다.
한해의 마지막 날이 되면 음식을 마련해 죽음의 신에게 제의를 올림으로써 죽은 이들의 혼을 달래고, 악령을 쭟았었는데요
이 때, 악령들이 해를 끼칠까 두려워한 사람들이 자신을 같은 악령으로 착각하도록 기괴한 모습으로 꾸미는 풍습이 있었고, 이것이 할로윈 분장 문화로 되었답니다.
한스랭에서도 이런 문화를 최대한 느끼기 위해 학원 곳곳을 꾸며보고, 선생님들도 동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셨답니다.
짜잔~~!!!
한스랭 선생님들이 파티를 위해 학원 곳곳을 멋지게 꾸며놓으셨지요. 한번 살펴 볼까요?
평소에는 차분한 분위기였던 학원 분위기가 할로윈 분위기로 가득차니 ,아이들이 좋아할 생각에 선생님들도 너무 즐거워 했어요.
학원 안에서 선생님들이 파티 준비가 한참인 이때..... 급한 마음에 일찌감치 학원 복도에서 벌써 할로윈 분위기를 만들어 주고 있네요.
한스랭 할로윈 파티를 기다리는 오늘의 주인공들....
오늘을 위해 기다렸다!!!!!
각자의 개성을 살린 다양한 의상 및 소품들을 만나 볼 수 있었답니다.
재미있는 파티가 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안전해야해요.
많은 친구들이 참석한 파티에서 다치는 학생이 없도록 하기위해 오늘도 Scully 선생님은 마이크를 드셨답니다.
문전성시를 이룬 이곳은 바로 '송도 한스랭 할로윈 마켓'
우리 학생들이 평소에 열심히 단어 시험을 보고 수업에 참여하며 모아온 한스랭 달러를 활용할 수 있는 날!
마켓데이에서 마음에 드는 장난감과 학용품을 구입하며 달러를 모든 보람을 느낄 수 있었어요.
Heather 선생님의 얼굴에서 보여지는 인자함 때문인지 마켓의 실적이 단연 최고 였다지요~
Jessica 선생님 역시 통크게 아이들에게 big sale 을 외치며 열심히 마켓데이를 즐겼답니다.
열심히 모은 달러 잃어버리지 않으려고 봉투에 얌전히 넣어온 친구도 있구요
저....인형모양 필통 정말 탐나네요..어느 친구에게 팔려갔을지.....궁금해요~~^^
거스름돈 잘 받았겠지요? 계산 잘못하면 정말 큰일나요~~~~
그리고 다음으로는 Game! Game! Game!!
아이들 표정만 봐도 얼마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을지 상상이 되시나요?
손이 아직 닿지도 않았는데 표정은 벌써 무언가를 알아챈듯.....긴장감이 파바박~~!!!! Don'y worry!!!
White & Black 카드들이 바닥에 수북하네요....과연 어느팀이 이겼을까요? 이 게임룸에서는 정말 아이들이 몸동작이 그렇게나 빠른지 평소에는 몰랐답니다. ㅎ ㅎ ㅎ ㅎ
Dance Time ?? 너무 즐거운 나머지 리듬에 몸을 맡기고 룰루 랄라~~^^